제과제빵 유학 안녕하세요 패션쪽에서 일을 하다가 최근에 베이킹쪽으로 진로를 틀려고하는 30대초입니다제과제빵 일을
제과제빵 유학

안녕하세요 패션쪽에서 일을 하다가 최근에 베이킹쪽으로 진로를 틀려고하는 30대초입니다제과제빵 일을 배워서 이민도 생각하는대요 이에 기반하는 학벌과 경력이없어유학을다녀오고싶은대요호주에 윌리엄앵글리스캐나다 vcc / 조지브라운컬리지 정도 생각하고있어요궂이 나누자면 어느학교/어느나라가 더 좋을까요?그리고 학교졸업후에 이민까지고려한다면 캐나다로가야할지...아무래도 호주는제가어학연수 경험이있고,멜버른쪽은 커피나 베이커리로 유명해서 가고싶은대 캐나다는 잘모르겠어서요 혹시 다녀오신분들이나 제과제빵 유학 관심있으신분들 답변부탁드릴게요.
호주는 제과제빵(Patisserie) 유학 후 이민까지 고려하기 좋은 나라입니다.
William Angliss Institute 같은 전문 학교에서 2년 과정을 마치면, 졸업생 비자(485 비자, 2년)를 받을 수 있어 현지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Baker(제빵사)와 Pastry Cook(제과사) 직업군이 이번에 발표된 CSOL(Core Skills Occupation List)에 포함되어 있어, 졸업 후 1년 경력을 쌓으면 고용주 후원을 받아 Skills in Demand 취업비자(Subclass 482)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멜버른은 카페와 베이커리가 발달한 도시라 관련 일자리도 많고, 실무 경험을 쌓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한국보다 연봉 수준도 높아 안정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기 좋습니다. 어학연수 경험이 있다면, 익숙한 환경에서 경력을 쌓으며 이민을 준비하기에도 유리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자세한 호주 유학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과 UP을 눌러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Cedric Ko | Founder & Lead
주소 L5 383 George St, Sydney, NSW 2000
영업시간 9:00AM – 6:00PM AEST | Monday - Friday
스터디플라이 온라인 채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