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Kt인터넷 폰되는데tv안됩니다 안녕하세요제가 집에서 kt인터넷 100mb짜리를 쓰고있습니다.이사한지는 한달정도 되었구요.제가 와이파이로 핸드폰이나 tv를
Kt인터넷 폰되는데tv안됩니다 안녕하세요제가 집에서 kt인터넷 100mb짜리를 쓰고있습니다.이사한지는 한달정도 되었구요.제가 와이파이로 핸드폰이나 tv를
안녕하세요제가 집에서 kt인터넷 100mb짜리를 쓰고있습니다.이사한지는 한달정도 되었구요.제가 와이파이로 핸드폰이나 tv를 사용하고있는데요.핸드폰은 어느정도 와이파이가 사용되는데Tv가 넷플같은거틀때 오래걸리거나 잘안되더라고요일주일전쯤 kt에 문의하고 10분뒤 인터넷 속도도 올라가고 tv나 핸드폰도 작동이 잘되더니 어제부터 또 안되네요.지금은 핸드폰구글로 인터넷 속도 측정해보니 30mb정도 에서 왔다갔다합니다.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말씀하시길 이건 인터넷 문제가 아니라 tv문제라고 하십니다. 그러고 tv업체에 전화해서 수리받으라하고 자기는 출장비 따로 청구하겠다고하네요.폰은 작동잘되는데 tv는 65인치 이다보니 다운이나 버퍼링이 오래걸리는거같은데 기사님은 인터넷 문제가 아니라고하네요.기사님 말씀을 솔직히 못믿겠습니다. 확신도 아니고 자기가 봤을때는 이라고 말씀하시니 신뢰가 가지 않아요.이럴때 어떻게 조치를 취할수있을까요...?조언부탁드립니다!!! cont image
기사를 못믿겠다면 더 전문가가 가서 확인하고 보던지 더 전문가에게 본인이 손.발.눈이 되줘서 해결하는 법요
그리고 100메가 상품이면 유선기준 50메가 이상만 나오면 법적으로는 정상입니다.
그리고 kt기사는 티비가 문제다 라는 뜻보다는 kt기기만 봐줄수가 있고 다른 기기
와이파이 공유기 포함 kt소유가 아닌경우 못봐준다로 이해를 해야 본인 손해가 없습니다.
제 동료들도 확실하지 않은데 말을 그렇게해서 문제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딱 잘라서 저는 kt기사라서 kt거만 볼줄알지
고객님 소유의 공유기 티비핸드폰은 볼줄 모르니 kt기기에서만 정상속도나오면 끝입니다 하니 제가 불친절하다고 고객센터에 민원을 걸어서 그집을 다시가게 만들더라구요.. 어차피 다시가도 똑 같은데
즉 kt선에서 정상이면 나머지 문제는 각각의 기기 전문가에게 물어보라 정도로 이해해주세요
kt 기사로서는 저도 딱 kt 것만 아주 정확하게 비교해드리지만
지식인으로서는 물어보시는거 다 봐드리나
거기를 제가 가지못하는 것만 본인이 대신해주시면 되겟네요
제가 거기 상황을 물으면 답해주는 형식으로요
1.kt에서 오는 선을 공유기를 연결하지말고 바로 티비에 연결해서 테스트 해보고 정상작동한다면 kt가 문제인지 아닌지 아주쉽게 알겟죠??
2.공유기에서 wifi로 말고 랜선을 사서 공유기부터 티비까지 랜선으로 연결해보고
티비가 정상이면 티비 무섬수신 부품 문제인지 아닌지 알수 있겠죠??
3 정답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경우 무선의 품질보다 유선의 품질이 훨씬 좋은데 이게 꼭 본인의 경우는 아니라서 확실희 말을 못하겟네요
참고로 저는 채택만 해주면 전화상담 추가질문 답변 기타등등 본인의 상황만 알여주시면 다 답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