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뉴질랜드 겨울 여행의 장점과 추천 활동은? 뉴질랜드의 7월과 8월은 겨울철로,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관광지를 즐길
뉴질랜드의 7월과 8월은 겨울철로,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관광지를 즐길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여행 비용과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겨울 여행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추천 활동이나 명소를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겨울 여행의 장점과 활동에 대해 궁금하신 질문자님.
뉴질랜드의 7~8월 겨울 시즌은 남반구 특성상 한적하고 매력적인 풍경 속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딱 좋은 시기입니다.
저도 한적한 시즌에 뉴질랜드 남섬을 여행한 적이 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 한 폭의 그림 같은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 경험상 이렇게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퀸스타운에서 스키 & 스노보드
뉴질랜드 겨울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스키입니다.
Remarkables와 Coronet Peak 스키장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만족할 수 있는 슬로프를 갖추고 있어요.
스키장이 도심과 가까워 접근성도 좋고, 패키지로 예약하면 장비 대여도 편리합니다.
테카포 호수에서 별 관측
겨울철에는 공기가 맑고, 별이 선명하게 보여 세계 별 관측 명소로 유명한 테카포는 꼭 가보셔야 해요.
마운트 존 천문대에서는 남십자성을 포함한 남반구 별자리를 감상할 수 있어요.
핫풀(온천) 체험 – 로토루아 & 한머스프링스
겨울엔 뜨거운 온천이 제격이죠.
로토루아는 지열지대로 유황 온천이 유명하고, 한머스프링스는 알프스 산맥 근처라 설경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남섬 드라이브 여행 – 마운트 쿡 & 와나카
겨울의 설경을 배경으로 한 드라이브는 정말 로맨틱합니다.
마운트 쿡 국립공원에서는 짧은 트레킹 코스인 훅밸리 트랙을 추천드려요. 눈 덮인 산과 빙하의 풍경이 압도적이에요.
현지 와이너리 투어
겨울이 와인 생산 비수기라 예약이 쉬워요.
말버러, 센트럴 오타고 지역 와이너리는 겨울에도 운영하며 프라이빗한 시음이 가능합니다.
질문자님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일정과 루트를 짜보시고, 겨울철 운전은 반드시 체인 장착 등 안전 준비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여행 가시기 전에 꿀팁도 함께 보시면 좋을거같아
여행 꿀팁이 잘 정리된 블로그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보시면 여행 경비 많이 절약되실겁니다 :) 해외여행 꿀팁 총정리
2025 해외여행 꿀팁 총정리! 보험·환전·피부관리·렌터카까지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만 모았어요.
kie-provider.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