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환불 제가 쿠팡에서 벌집꿀을 시켜 먹었는데 한달 반 정도 뒤에 문자로
제가 쿠팡에서 벌집꿀을 시켜 먹었는데 한달 반 정도 뒤에 문자로 벌꿀집에서 파라핀 소초가 검출이 되어 반품 또는 환불을 받으라며 업체 연락처가 포함 된 문자를 받았습니다.업체 연락처로 전화를 해 보니 없는 번호라고 나와 그냥 쿠팡에서 환불 신청을 하려고 들어갔는데 이미 30일이 지난 상태라 반품 환불이 불가능 해서 쿠팡 고객센터에 연락을 드렸습니다. 쿠팡 고객센터에서 바뀐 업체 번호 라며 주신 번호로 계속 연락을 해 봐도 연락이 닫지 않아 다시 문의를 드려 보니 고객센터에서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며 계속 연락이 닿으면 다시 리 코를 주시겠다며 미뤄진 지가 이 삼 주째 입니다. 이러다가 업체에서 끝까지 연락을 안 보시면 어떡하죠 판매 업자가 연락을 계속 보지 않으면 저는 끝까지 환불을 받지 못 하는 걸까요? 아니면 환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없을까요?
고객센터에 다시한번 연락해서 상황을 이야기하시고,
아직 판매자 정산전인경우 쿠팡에서 환불해주고 추후 정산을 하는 방식으로 제안해보세요.
만약 판매자와 연락이 어렵다면, 소보원을 통하여 분쟁접수하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