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이라는 나스닥상장된 국제기업의 제 발권을 담당한 싱가폴법인을 고소하고자합니다. 필리핀 로컬비행 티켓을 예약했는데, 잘못된 터미널 안내로 비행기를 놓치고 여행을 마쳤지만, 이에대해 예약금액의 10프로를 자사 포인트의 변상밖에 못해준다고하네요. 1.트립닷컴 어디에도 사업자번호나 주소등 고소 관련 대상을 찾을수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 3명이 2일간 스쿠버투어를 계획했는데,1일 밖에 못했습니다. 1일 하러 로컬 비행기를 국제항공권보다 비싸게 끊고 갈 이유는 없었는데, 보상을 얼마나 신청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