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입국신고서서울에서 도쿄 갈때 입국신고서 작성한 후 도쿄에서 4박한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후쿠오카 공항으로 비행기를 타고 간 후 3박한 후 서울에 갈 예정입니다 이럴 경우
일본 여행 입국신고서
서울에서 도쿄 갈때 입국신고서 작성한 후 도쿄에서 4박한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후쿠오카 공항으로 비행기를 타고 간 후 3박한 후 서울에 갈 예정입니다. 이럴 경우...
단기 방문자로 일본에 입국하는 데 필요한 "단기 방문자 카드" 또는 "입국/출국 카드"(入國・出國card nyūkoku-sotsu kādo)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무엇입니까?
단기 방문자 카드는 일본 정부가 임시 방문자(체류 중인 사람은 제외)에게 발급하는 카드입니다. 무비자 입국 자격이 있거나 특정 비자 유형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름, 국적, 생년월일 및 기타 정보가 인쇄되어 있는 작은 흰색 카드입니다.
누가 작성해야 합니까?
모든 임시 방문자(그 사람 제외) 무비자 입국 자격이 있거나 특정 비자 유형을 가진 사람)은 일본 도착 시 카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예외에는
\t+ 일본 시민
\t+ 무비자 입국 가능 국가가 포함됩니다. (예: 미국 캐나다 호주 및 기타 다수)
\t+ 특정 비자 유형(예: 취업 비자, 학생 비자 등) 소지자
어디에 작성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정보가 제공됩니다. 공항이나 입국항에서 출입국 관리관이 카드를 발급합니다.
1을 포함하여 카드에 관련 정보를 입력합니다. 귀하의 이름(여권에 인쇄된 이름)
2. 국적
3. 생년월일
4. 여권 번호
5. 일본 주소(해당되는 경우)
카드를 분실하면 어떻게 되나요?
카드를 분실한 경우 즉시 당국에 신고하세요. 새로운 카드를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카드는 일본 입국 및 출국 기록 역할을 합니다. 임시 방문자의 체류 기간, 국적 및 직업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추가 팁
카드 작성을 위해 여권과 펜을 지참하세요. .
카드를 당국에 제시하거나 출국 시 제시해야 할 수 있으므로 일본에 머무는 동안 카드를 소지하세요.
일본에 90일 미만 체류하는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리 비자를 신청할 필요는 없지만 30일 이상 체류할 계획이라면 당국에 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임시 방문자 카드에 대한 기본 사항을 알았으므로 일본 입국 절차를 자신있게 처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