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제가 첫 주문을 2/28에 넣었는데 그 다음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용 관련 실수가 있었던 것을 발견하고, 멤버십을 적용해 주문을 다시 한 다음 3/1 까지는 발송준비라고 떠서 첫 주문에 대해 주문 취소요청을 한 다음, 업체에 문의하기로 상황을 설명한 다음 취소 요청을 승인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밤까지만 해도 두번째로 주문한 상품은 배송 중이고, 실수로 주문한 상품은 판매자 확인 후 처리 예정이라고 표시가 되었는데, 오늘 오전에 갑자기 취소 요청이 거절되었다는 알림이 오고, 같은 물건 2개가 배송이 왔습니다… 실수로 주문한 상품은 반품을 하려고 하는데,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 걸로 신청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