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주문 취소 불가로 인한 스마트스토어 반품 배송비… 최근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제가 첫 주문을 2/28에 넣었는데
주문 취소 불가로 인한 스마트스토어 반품 배송비… 최근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제가 첫 주문을 2/28에 넣었는데
최근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제가 첫 주문을 2/28에 넣었는데 그 다음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용 관련 실수가 있었던 것을 발견하고, 멤버십을 적용해 주문을 다시 한 다음 3/1 까지는 발송준비라고 떠서 첫 주문에 대해 주문 취소요청을 한 다음, 업체에 문의하기로 상황을 설명한 다음 취소 요청을 승인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밤까지만 해도 두번째로 주문한 상품은 배송 중이고, 실수로 주문한 상품은 판매자 확인 후 처리 예정이라고 표시가 되었는데, 오늘 오전에 갑자기 취소 요청이 거절되었다는 알림이 오고, 같은 물건 2개가 배송이 왔습니다… 실수로 주문한 상품은 반품을 하려고 하는데,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 걸로 신청해야 하나요?
cont
본인부담이죠
잘못해서 구입했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