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LG 55인치티비 증상? 전원 넣어도 안켜지며 깜빡임. 발생직구제품이라 AS가 될런지요?ㅜㅜ
전원 넣어도 안켜지며 깜빡임. 발생직구제품이라 AS가 될런지요?ㅜㅜ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TV 수리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TV가 켜지지 않으면 ​TV의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한 뒤,
연결되어 있는 셋탑박스 케이블 등을 모두 분리하시고
다시 연결하여 TV 본체의 전원 버튼과 리모컨의 전원 버튼으로 켜보시기 바랍니다.
동일하게 켜지지 않으면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직구 TV도 점검이 가능하며, 가능 여부는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점검한 후
고장 부품을 확인하고 수리 가능 여부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정확한 진단 및 조치는 제품 점검 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해 안내 가능한 부분으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방문하여 제품의 상태를 진단한 후, 필요한 수리나 조치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