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하려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만 항공권을 구매해야하나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통한 업그레이드는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항공권에만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보너스 항공권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절차 진행에 도움이 되는 일반 가이드입니다.
대한항공의 보너스 차트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3단계 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보너스 항공권에 필요한 마일리지는 노선 여행 일자 및 클래스에 따라 다릅니다.
보너스 차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스카이패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porta
대한항공 웹사이트 또는 스카이패스 회원 포털에서 대한항공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보너스 좌석을 찾으세요. 노선 여행 날짜 및 클래스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행
사용 가능한 보너스 좌석을 찾으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예약센터 또는 선호하는 여행사에 연락하여 좌석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좌석 가용성 및 보너스 확인 이용 가능
특전 좌석이 있는 경우 스카이패스 회원 포털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스카이패스 예약 센터에 문의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패스 회원 번호 이름 생년월일 및 연락처 정보
보상 항공권에 대해 일반적으로 $20부터 적용되는 세금 및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에게 $50.
보너스 이용 가능 여부는 제한되어 있으며 인기 노선에는 좌석이 없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에는 다음과 같은 "스톱오버" 정책이 있습니다. 여행 중 서울(ICN)에 체류해야 하지만 서울에서 최소 24시간 이상 체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항공권은 환불 및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는 편도 또는 편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왕복 비행
대한항공은 보너스 승객만을 위해 예약된 특정 노선에서 "전용 보너스 좌석"을 제공합니다. 이 좌석은 일반적으로 더 편안하고 더 많은 다리를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고 위의 팁을 고려하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보너스 항공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