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i
>> 글 이어보기 <<
베트남 사람들은 예의를 안배우나봅니다 베트남사람들은 기본예의들이 없는건가요?? 정상적인 한국인 입장에서는 하는 행동들이 사람을 너무
삼성 여행자보험 이번에 여행자 보험 들고 도쿄 다녀왔는데 도쿄 신주쿠 에서 사람들
연체 상태에서 해외 이주 대출 연체상태에서 해외로 이주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한국은행쪽이랑은 별개인건가요?
도이체 포스트 배송조회 어플들에선 항공편 배송중이라 뜨는데 비행기 트래킹해보면 목적지 도착했다고 뜹니다ㅠ그리고
필리핀 주류 한국에서 출국할때 돔페리뇽2015 살려고 하는데필리핀 주류 면세가10000페소 이하라고 하더라고요.신고를 해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중학생은 다 이런가요? 중학생이 되니 그냥 다 힘들어요일주일 내내 학원을 가고 남은 시간에
위에 글 이어보기 클릭하면 더 볼 수있어요
중학생은 다 이런가요? 중학생이 되니 그냥 다 힘들어요일주일 내내 학원을 가고 남은 시간에
중학생이 되니 그냥 다 힘들어요일주일 내내 학원을 가고 남은 시간에 숙제를 해요부모님께 힘들다고 하니 중학생은 다 이런거래요내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해야할 일을 주고내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기대를 줘요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자꾸만 주위에서 기대를 걸어요내가 자꾸만 초라하게 느껴져요긴 인생을 산 것도 아니지만 살면서내가 이렇게 한심스럽고 병신같아 보인적은 처음이에요가족도 친구도 없는 곳에서 혼자 있고 싶어요인간관계가 불필요하게 느껴져요그냥 혼자 있고 싶어요 어떡해야하나요?
i
모든 중학생은 지금 학생이 힘들어하는 것처럼 모두 힘들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렸을 때부터 보다 효과적인 삶의 방법을 잘 배우면 삶이 즐겁고 잘 못 배웠으면 중학생이 되면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아직 어린 학생인데도 현실의 문제가 너무 힘들고 부모님께 말씀드려도 학생의 마음이 전달 안되어서 너무 힘들군요. 그러나 모든 문제는 문제마다 해결책이 있다는 것을 학생은 꼭 기억하고 학생이 힘들어하는 문제해결책을 찾아내고 문제를 해결하게 되면 학생은 그때마다 능력있는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답니다.
오늘 학생이 먼저 해야 할 일은 마음을 너무 부정적으로 비관적으로만 보지말고, 그래도 님을 사랑하는 부모님께 여기에 올린 질문글 답글을 보여드리고 이러한 마음상태가 오래가면 더욱 힘들 수 있어서 꼭 좀 도와달라고 말씀드리고 부모님과 함께 학생의 힘든 마음을 빠르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심리전문가 도움을 받아서 하루 빨리 마음 괴로움에서 벗어나 하루하루 즐거운 마음성장을 즐기면서 커가야 할 것입니다.
조금 걱정되는 것은 학생이 중학생 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벌써 받은 마음의 상처가 커보이고 비관적인 사고 생각도 많아보이는데 이 부분은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꼭 되도록 빠르게 원인적인 심리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여기 학생의 마음성장과 고민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되는 여러가지 치료방법 -
첫째 심리상담. 둘째 정신과 약물치료. 셋째 약물없이 하는 원인적인 심리치료
첫째- 심리상담- 상담하는 곳은 많습니다. 문제는 상담으로는 님 문제해결은 어렵습니다. 인간관계 갈등문제 부모자녀상담 부부상담이나 일반적인 문제를 상담으로 도움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울 불안 대인불안 대인기피증 등 마음 병으로 발전한 것은 심리상담으론 치료할 수 없을 것입니다. 원인치료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둘째- 정신과 약물치료-
우울증 불안장애 대인불안 공황장애 증상으로 처음 정신과로 가면 진단 처방 받아 약물치료를 받습니다. 병원에선 약을 꾸준히 먹으라 하고 또 환자도 보호자도 약을 꾸준히 잘 먹으면 몇달 안에 완치되는 줄 압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정신과 약물은 신경안정제를 주로 하는 약물로 뇌신경활동을 일시적으로 억제 둔감시켜 우울 불안 대인불안 증상을 억제해 주는 것일 뿐, 약물이 마음속 우울 불안 대인불안 원인까지 찾아내고 없애주어 완치까지 해내는 약은 세상에 없기 때문입니다. 약물치료는 늘 일시적으로 증상 억제만 해 주는 것입니다. 앞으로 몇년 더 약을 드셔도 마찬가지입니다. 감기약 혈압약 모두 완치시켜주는 약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님이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정신과 약물이 뇌신경활동을 억제 둔감시킬 때 집중력 기억력도 억제 둔감시켜 학습이 어려워지는 문제가 있고 뇌기능 발달을 억제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공부하는 학생들이라면 되도록 약물치료를 권하지 않습니다. 정신과 약을 먹으면서 공부 잘 하는 학생은 세상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 약물부작용은 집중력 기억력 학습력 문제해결력 인간관계 등 모든 분야에 감각이 둔감되는 것이 문제랍니다. 또 님이성인이고 직장인이라면 약물치료를 오랫동안 받으시면 업무능력 대인관계 소통이 둔감될 수 있고 성기능장애까지 나타날 수 있어서 되도록 치료 방법을 약물치료 보다는 원인적인 심리치료 받으심이 결정적 도움 될 것입니다.
​셋째- 약물없이 하는 원인적인 심리치료
님이 우울 불안 사회불안 대인불안 친구관계 어려움에서 빠르게 벗어나고 싶다면, 약물없이 우울 불안 대인불안이 언제부터 시작됐고 심리적 원인이 무엇인지 찾아내는 원인검사를 받아보면 문제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밝혀진 문제 원인들을 마음속에서 없애버리는 심리치료를 우선순위에 따라 받으실 수 있으면 하루하루 마음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 생각보다 빠르게 마음이 밝아져서 안정되면서 비관적사고도 불안도 약해지는 것을 스스로 알게 됩니다. 심리치료 정도에서 힘을 더 얻으면 모든 문제에서 벗어난 자신을 느끼게 됩니다. 그 결과 학교생활 학교 친구관계도 더 잘 할 수 있게 됩니다. 시간문제입니다. 약물을 쓰지 않아서 부작용이 없습니다. 심리치료는 의료보험이 안됨으로 공단에 보고 의무가 없어 의료기록도 남지 않습니다.
우울 불안 공황장애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마음건강의 필수 조건인 주의집중력 자신감 자존감 공감력 대인관계 등 여러 중요 요소들도 취약합니다. 원인적인 심리치료는 이러한 문제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면서 집중력 자신감 자존감 공감력 대인관계능력 등 부족한 주요 정신건강 요소들을 키워나가 마음을 보다 낙천적으로 튼튼하게 하고 잠재 우수성을 발휘하는 능력있는 사람으로 바꿔냅니다.
원인적인 심리치료는 아무데서나 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원인적인 심리치료 전문가를 님의 집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아래 출처에 심리치료 전문가 있는 곳을 올려 놓았습니다.
이곳은 KBS-TV 생로병사에서 약물없이 우울증 불안장애 사회불안 등 여러 문제증상을 약물없이 원인적인 심리치료 하는 과졍과 결과를 의학적으로 검증해서 완치 되었음이 확인되어 방송된 곳이라서 믿을 수 있는 연구소입니다.
이곳 연구소는 심리치료로 님의 문제를 해결한 후 님 마음속에 잠재되어 있는 활용안된 잠재능력도 개발하고 최신 뇌과학에 근거한 뛰어난 마음 우수성까지 개발해 주는 곳입니다. 님이 힘들어하는 문제 원인을 빠르게 심리치료 해 주는 곳이라서 님에게는 전에 없는 행운의 문입니다. 용기를 가지고 새로운 문을 여시고 심리치료 전문가 도움을 받아 마음이 밝고 명랑한 사람, 우수성을 발휘하는 능력있는 사람으로 바뀐 자랑스러운 새로운 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MindNLP.com/ < NLP심리기술연구소 -02 582 3275 무료 전화상담 할 수 있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