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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항공권 한국소비자원 저번주에 아고다 항공권을 결제했다가 5분정도 지나서 취소했습니다. 취소할때까지만 해도 취소정책에
저번주에 아고다 항공권을 결제했다가 5분정도 지나서 취소했습니다. 취소할때까지만 해도 취소정책에 대해 찾을 수 없었고 취소 이후에 항공사의 취소정책에 대해 발견하게되었습니다. 다음날 전화해보니 항공사로 넘어가서 항공사에서 환불 금액에 대해 논의중이라고 하셨습니다.그래서 기다렸다가 어제 전화를 하니 환불 금액 확정까지 한달에서 한달 반 정도 걸릴 수 있고 환불 완료까지 3개월이 걸릴 수 있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 한국소비자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고다를 통한 항공권 취소 후 환불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소비자원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원은 환불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 및 지원을 제공하므로, 관련 서류를 준비하여 접수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