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계정 잘못 판매 1개월쯤 전에 급전이라 스타레일 계정 하나를 팔았었는데요...당시에는 정신이 없어서 몰랐지만
호요버스 계정 잘못 판매

1개월쯤 전에 급전이라 스타레일 계정 하나를 팔았었는데요...당시에는 정신이 없어서 몰랐지만 그 스타레일 계정에 원신계정까지 묶여있었더라고요ㅠ다시 구매자한테 연락하니 그냥 톡방을 나가버려서 연락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 호요버스에 문의하면 원신계정만 따로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된다면 어떤방식으로 문의를 넣어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구매자분 하고 연락이 되셔야 할거 같은데요
애초에 분리하는건 님이 직접 하실수 있는 부분이기때문에
고객센터에서도 님이 할수 있으니 님보고 하라고만 할겁니다
뭐 계정을 판매해서 어쩌구 저쩌구 사정 설명을 해도 안되는게
계정거래는 호요버스 게임 약관위반이라 최악의 경우 계정 정지 대상 입니다
그러니 이런 사정으로 님 요구를 들어줄리도 만무 하고요
그렇기 때문에 일단 어쨌든 구매자분하고 연락이 닿을때까지 시도를 해보셔야 할거 같은데요..